-조선업 부활에 가덕신공항, 남부내륙철도 등 풍부한 개발호재로 훈풍부는 거제시
-거제 동부권역 ‘핵심’ 입지에 거제 첫 번째 ‘반도유보라’ 브랜드 아파트 선보여
-지하2층~지상20층, 4개동, 전용면적 84~109㎡ 총 292세대로 구성
-거제 동부권역 ‘핵심’ 입지에 거제 첫 번째 ‘반도유보라’ 브랜드 아파트 선보여
-지하2층~지상20층, 4개동, 전용면적 84~109㎡ 총 292세대로 구성
경남 거제시 동부권역의 핵심주거지로 각광받고 있는 옥포동에서 6년만에 신규 아파트가 분양할 예정이어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시공홀딩스가 시행사고 반도건설이 시공하는 ‘거제 반도유보라’가 8월 중 분양할 예정이다. 2015년 이후 신규 분양이 끊겼던 거제시 옥포동에서 6년만에 분양하는 단지이자 거제시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반도유보라 브랜드 아파트로 지역민들의 관심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거제 반도유보라’는 경상남도 거제시 옥포동 일원에 지하2층~지상 20층, 4개동 전용면적 84~109㎡ 총 292세대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84㎡A 148세대, 84B 76세대, 109㎡ 68세대 등이다.
■ 조선업 부활에 가덕신공항, 남부내륙철도 등에 업고 들썩이는 거제 부동산시장
최근 거제시는LNG 선박 수주에 따른 조선업 경기 회복으로 최근 서부 경남권의 중심지로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2022년 착공이 예정된 거제~김천 남부내륙고속철도(서부경남KTX)와 가덕도 신공항 사업, 대전~통영 고속도로 연장(거제구간 연장), 고현항 재개발, 거제 해양플랜트 국가산업단지 조성 등의 호재까지 겹치면서 부동산 시장이 살아나고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옥포권역은 거제시의 주거중심지로 거제 동부권역의 핵심주거지로 각광받고 있다. 옥포항 일대 거점개발과 상권 활성화 기반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거제 반도유보라’는 옥포시외버스터미널이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시내버스 노선 22개가 사업지 인근을 지난다. 거제대로, 옥포대첩로, 옥포중앙로 등 편리한 시내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송정IC를 통해 거가대교, 부산, 창원, 김해로 이어지는 광역교통망이 발달해 시내외 접근이 용이하다. 옥포항도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교육환경도 잘 갖춰져 있다. 옥포유치원을 비롯해 옥포초등학교가 도보 4분 거리, 성지중학교가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국산초, 옥포중, 옥포고, 거제고, 거제 외국인학교 등 도보로 통학 가능한 학군이 인접해있다.
단지 바로 앞에 롯데마트가 있고 옥포국제시장, 옥현시장 등 지역중심 상권과 인접해 있다. 우체군, 주민센터, 옥포종합운동장 등이 가깝다. 인근 옥포항 수변공원과 옥포공원, 옥포대첩기념공원, 국사봉 산책로 등 공원 및 녹지시설도 함께 누릴 수 있다.
‘거제 반도유보라’는 반도건설이 거제에서 선보이는 첫번째 반도유보라 브랜드로 전국에서 검증받은 반도건설의 고객 맞춤형 특화설계와 IoT시스템 등 첨단시설 등을 통해 차별화된 명품 단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탄, 김포, 남양주 다산 등 수도권 신도시를 비롯해 창원, 대구, 울산 등 전국에 걸쳐 10만여 세대를 공급한 반도건설은 남다른 혁신설계와 상품력으로 차별화된 아파트를 선보이며 2020년 시공능력평가 14위 건설사로 도약하며 가치를 높이고 있다.
■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안심모델하우스 구축... 사전예약제 운영예정
‘거제 반도유보라’는 견본주택은 경상남도 거제시 아주동에 위치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될 예정이다. 방문객들이 안심하고 관람할 수 있도록 모델하우스 내 분사소독기, 열화상카메라, 손소독제 등을 구비해 코로나19 방역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입주는 2024년 1월 예정이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