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일반

포인트 통합 앱 밀크, 코인 무료 지급 이벤트

김소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7.21 17:30

수정 2021.07.21 17:30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 신규가입시 1만원 상당 밀크코인 지급
[파이낸셜뉴스]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서비스 밀크가 현대백화점과 손잡고 밀크 코인(MLK) 지급 행사를 전개한다.

21일 밀크파트너스는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 신규가입 시 1만원 상당의 밀크 코인(MLK)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1일 밀크파트너스는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 신규가입 시 1만원 상당의 밀크 코인(MLK)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1일 밀크 운영사 밀크파트너스는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 신규가입 시 1만원 상당의 가상자산 밀크(MLK)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는 현대백화점, 현대아울렛, 더현대닷컴,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사용가능한 백화점 전용 쇼핑 할인카드로, 연회비나 입회비가 없고 할인 및 무이자 할부, 무료주차권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현대브랜드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밀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 신청하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밀크는 오는 10월 31일까지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 신규 가입 고객에게 1만원 상당의 가상자산 밀크(MLK)를 제공한다.

밀크(MLK)는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 신규가입 시점에서 다음달 10일 일괄 적립되며, 증정 당일의 시세를 기준으로 밀크 앱 내 지갑에 자동 입금된다.
이 때 밀크와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 가입정보(이름, 휴대폰번호)가 일치해야 하며, 본인인증을 완료한 회원이 대상이다.

밀크파트너스 조정민 대표는 “파트너 기업들이 늘어나며 밀크 코인의 활용성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현대백화점의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모바일카드도 이용해보고, 밀크 코인도 쌓아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가상자산 밀크는 블록체인을 통해 야놀자,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등 여러 기업의 포인트를 통합관리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으로, 밀크 앱 및 가상자산 거래소에서 활용할 수 있다.

srk@fnnews.com 김소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