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플라워 부티크샵 '격물공부', 센터필드점 오픈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7.23 09:55

수정 2021.07.23 09:55

플라워 부티크샵 '격물공부', 센터필드점 오픈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대표 프리미엄 플라워&라이프 스타일샵 '격물공부'가 강남 테헤란로의 중심 센터필드 타워 내 '격물공부 센터필드점'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격물공부(格物工夫)는 사물의 이치를 깨우쳐 익힌다는 동양사상을 담고 있으며 특별한 날에 가치와 품격을 더해주는 꽃과 화병, 디자인 소품 등 귀한 제품들을 선별해 부케, 꽃다발, 센터피스 등 고객 맞춤형의 높은 퀄리티의 플라워 스타일링을 제안해오고 있다.

웨스틴 조선 서울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매장인 '격물공부 센터필드점'은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최상급 호텔 브랜드인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과 동일한 센터필드 웨스트동에 위치하여 호텔 투숙객을 비롯해 F&B, 스파, 클리닉 등 센터필드 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품격 있는 플라워 스타일링의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외부 로드샵 매장으로 첫 선을 보이는 격물공부 센터필드점은 강남, 역삼 근처 주변 직장인들을 타겟으로 소규모 플라워 클래스를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플라워 클래스는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전체 웨딩 등 플라워를 전담하는 전문 플로리스트의 가이드에 따라 플라워샵 내부의 스튜디오 공간에서 진행된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