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은행

케이뱅크, BC카드와 PLCC 출시…'케이뱅크 심플카드'

뉴스1

입력 2021.07.29 08:56

수정 2021.07.29 08:56

케이뱅크와 BC카드가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 '케이뱅크 SIMPLE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케이뱅크 제공)© 뉴스1
케이뱅크와 BC카드가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 '케이뱅크 SIMPLE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케이뱅크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민선희 기자 = 케이뱅크와 BC카드가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 '케이뱅크 SIMPLE카드'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케이뱅크 SIMPLE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이나 할인 한도 제한 없이 온라인간편결제, 편의점, 커피전문점 등 6대 생활 밀착영역에선 1.5%, 그 외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0.8%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신용카드에 현금인출 기능을 탑재해 전 은행권과 GS25 편의점 현금자동입출금기(ATM)에서 케이뱅크 계좌 입출금 거래도 수수료 없이 이용 할 수 있다.

케이뱅크 애플리케이션에서 카드 발급부터 은행 계좌 개설까지 바로 신청할 수 있다.

김기덕 케이뱅크 마케팅본부장은 "전월 실적 조건이나 월 할인 한도 제한을 없애고, 신용카드 하나로 현금카드까지 커버하는 등 복잡한 조건 없이 최고의 혜택을 드리는 케이뱅크의 상품 컨셉을 적용했다"며 "앞으로 보다 심플하면서도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상범 BC카드 카드사업본부장도 "케이뱅크 SIMPLE카드는 KT그룹 금융 계열사간 협업을 통해 출시한 첫 번째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출시해 그룹사간 시너지를 확대하고 고객 혜택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했다.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