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파이낸셜뉴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컴백을 앞두고 전 세계 팬들에게 유쾌한 예고장을 보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일 0시 스트레이 키즈의 공식 SNS 채널에 23일 발매 예정인 정규 2집 '노이지 NOEASY'의 클립을 게재했다. 해당 클립은 7월22일 공개된 트레일러의 비하인드를 담은 쿠키 영상이다.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 여덟 멤버들은 사뭇 진지한 태도로 소리 괴물에 맞서 싸우고 있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 촬영을 마친 이들은 차진 티키타카를 주고받으며 새 앨범에 대한 힌트를 남겼다.
영상 말미에는 소리 괴물의 위협으로부터 멤버들을 구한 필릭스가 홀로 등장해 전 세계 스테이(팬던명 STAY)에게 "환상적인 날들이 펼쳐질 테니 기대 많이 해달라"라며 인사를 건넸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2020년 9월 14일 발매한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인생 IN生' 이후 약 11개월 만에 새 음반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이들은 지난 6월 종영한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에서 작사, 작곡, 편곡은 물론이고 보컬, 퍼포먼스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우승을 차지했다.
정규 1집 '고생 GO生'의 타이틀곡 '신메뉴 神메뉴',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인생 IN生'의 타이틀곡 '백 도어 Back Door' 등 중독성 강한 음악을 맛깔나게 표현하는 '마라맛 장르 개척자'로 글로벌 인기 상승세에 올랐다.
스트레이 키즈는 앞서 8월 1일 팬덤 결성 3주년을 맞이해 7월 26일부터 일주일간 'STAYweeK'(스테이위크)를 선보였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