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모바일

카톡 쇼핑에서 전국 맛집 만난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8.05 08:57

수정 2021.08.05 08:57

관련종목▶

5일~8일까지 대동 맛지도 기획전

지역대표 맛집 등 67개 상품 할인
[파이낸셜뉴스] 카카오커머스는 전자상거래(e커머스) 플랫폼 ‘카카오톡 쇼핑하기’를 통해 오는 8일 24시까지 ‘미식으로 떠나는 전국 여행, 대동 맛지도(대동 맛지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대동 맛지도는 ‘담양 쌍교 숯불갈비’와 ‘군산오징어’ 등 지역을 대표하는 유명 맛집 및 노포 식품들을 선보인다. 가공식품부터 신선식품까지 총 67가지 상품을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2인 이상 공동구매)’을 통해 최대 69% 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대표 상품은 △강원도 춘천 맛집인 ‘50년 전통 독일제빵 수제 호두파이 대형사이즈’ △전북 남원 ‘춘원회관 메밀소바(5인분)’ 및 ‘춘원생면(1kg)+냉소바육수(5봉)’ 등이다.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코로나19로 인해 ‘식도락 여행’을 하지 못해 아쉬움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카카오톡 쇼핑하기를 통해 만날 수 있는 '전국 맛 지도' 사진. 카카오커머스 제공
카카오톡 쇼핑하기를 통해 만날 수 있는 '전국 맛 지도' 사진. 카카오커머스 제공

카카오톡 쇼핑하기 윤형선 매니저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해 지역 맛집에 방문하고 싶지만 코로나19로 아쉬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톡딜을 통해 각 지역 맛집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elikim@fnnews.com 김미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