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이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창립 41주년 감사대축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마리오아울렛은 이번 행사에서 ‘역시즌 특가전’과 ‘여름 라스트 세일전’ 및 ‘S/S 인기상품 특집전’ 등을 선보인다.
우선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서는 S/S 상품 시즌오프전이 열려 ‘미샤’와 ‘모조에스핀’의 다양한 여성 의류를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1관 6층의 ‘LF팩토리’에서도 역시즌 특가전이 개최되어 ‘닥스’, ‘헤지스’, ‘질스튜어트’, ‘TNGT’ 등의 상품을 최대 85%까지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레저전문관인 마리오아울렛 2관 행사장에서는 ‘링스’와 ‘엘르골프’의 여름 의류를 1만9000원부터 시작하는 할인가로 판매한다. 2관 1층의 ‘머렐’에서는 이월상품을 추가로 10% 할인해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 2관과 3관 사이의 야외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기획전이 펼쳐진다. 아웃도어 여름 초특가전이 전개되어 ‘디스커버리’, ‘밀레’, ‘머렐’, ‘몽벨’의 의류를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동 행사장에서는 캐주얼 인기 상품 특집전도 개최돼 ‘랩’, ‘디키즈’, ‘TBJ’, ‘프로젝트엠’, ‘UGIZ’의 다양한 상품을 5000원부터 시작하는 할인가로 판매한다.
마리오아울렛 3관인 마리오몰 지하 1층의 ‘아디다스’에서는 2021 S/S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마리오몰 1층의 ‘시코르’에서는 럭셔리 세일전이 진행되어 ‘헤라’, ‘나스’, ‘로라메르시에’, ‘맥’, ‘바비브라운’, ‘베네피트’ 등의 뷰티 상품을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밖에 마리오몰 2층의 ‘슈펜’에서는 다양한 여름 상품을 7000원부터 시작하는 할인가로 판매하고, 마리오몰 5층의 ‘아디디스키즈’에서는 2021 S/S 상품을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합리적인 쇼핑 명소, 마리오아울렛의 할인 프로모션과 각종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리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