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파이낸셜뉴스] 대상은 오는 16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상의 대표 브랜드 '청정원'과 '종가집'을 비롯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과 '라이틀리'까지 총 4개 브랜드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16일 단 하루 동안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먼저 청정원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안주야(夜) △야식이야(夜) △츄앤 △스파게티 소스 △리치부어스트 △홍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SNS를 뜨겁게 달구었던 '안주야 혼술선풍기'와 안주야 5종 골라담기로 구성된 스페셜 굿즈 또한 1000개 한정 판매한다.
종가집은 온라인 전용 상품인 '행복이온 포기김치(10kg)'를 비롯 총각김치, 갓김치, 열무김치 등을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온(ON)은 집밥족을 위한 △마무리볶음밥 △용두동식 양념쭈꾸미 등을, 라이틀리는 △곤약볶음밥 △곤약면 △밥이 될 곤약 △한끼소고기 등을 선보인다.
한편, 대상은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기념해 같은 날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먼저 16일 오전 11시부터 집으로온 스마트스토어에서 '핑크퐁 아기상어 클레이쿠키 만들기 세트'의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며, 오후 12시부터는 종가집에서 매운맛 마니아를 겨냥한 '핵매운 김치'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오후 7시부터는 청정원에서 '안주야(夜)' 제품과 '안주야 혼술선풍기'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경품 이벤트와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16일 하루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미원 버킷햇, 미원라면, 미원맛소금팝콘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 스마트스토어찜·소식알림 설정 시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