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게임

넥슨 바람의나라 연 '용궁' 업데이트 미리보기 영상 공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8.13 17:10

수정 2021.08.13 17:10

[파이낸셜뉴스]
‘바람의나라 연’ 신규 지역 '용궁' 업데이트 미리보기 공개 넥슨 사진 제공
‘바람의나라 연’ 신규 지역 '용궁' 업데이트 미리보기 공개 넥슨 사진 제공


넥슨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과 공동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의 신규 지역 ‘용궁’ 업데이트에 대한 미리보기 영상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바람의나라: 연’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 ‘바람의나라: 연 TV’를 통해 공개된 미리보기 영상에는 다른 지역에 비해 높은 경험치 효율을 자랑하는 바닷속 배경의 신규 지역 ‘용궁’의 모습이 담겨있다.

‘각성석’과 ‘동병철검의 자루’를 이용해 무기를 각성할 수 있는 ‘2차 무기 각성’을 업데이트한다. ‘동병철검의 자루’는 ‘용궁’ 지역에서 새롭게 획득할 수 있는 재료다.

‘용무기’를 제외한 장비의 ‘각인’과 ‘강화 단계’를 동급 또는 한 단계 상위 장비로 옮길 수 있는 ‘장비 계승’ 시스템도 도입된다.

‘백호왕’과 ‘겁살파수’ 신규 ‘문파 사냥터’ 2종도 미리보기 영상을 통해 공개했다. 새로 추가되는 ‘문파 사냥터’를 통해 문파원들과 사냥을 즐기고 다양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용궁’ 지역 업데이트에 대한 미리보기 영상은 ‘바람의나라: 연’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ring@fnnews.com 이보미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