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패션

이랜드 로이드, 양궁 '안산' 선수와 금빛 화보 촬영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8.24 10:05

수정 2021.08.24 14:21

도쿄올림픽 양궁 3관왕 안산 선수. 로이드 제공
도쿄올림픽 양궁 3관왕 안산 선수. 로이드 제공

로이드는 양궁 국가대표 안산 선수(사진)를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발탁하고 함께 촬영한 화보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도쿄올림픽 3관왕 안 선수는 이번 로이드와의 인생 첫 화보 촬영이다. 안 선수는 화보 촬영 소식이 알려지면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안 선수는 이번 촬영에서 L-DIA 목걸이, 로이드X스누피 컬렉션, 실버 블랙 플레이팅 주얼리와 링크 체인에 다양한 참들로 장식할 수 있는 시그니처 컬렉션 등 로이드의 대표 주얼리를 착용해 매력을 뽐냈다.

로이드는 이번 화보에서 안 선수가 평소 갖고 있는 남다른 패션 감각을 다양한 스토리로 풀어냈다.
특히 감동적인 올림픽 순간을 다시금 되새길 수 있는 단상대와 그리스 신화 속 사냥의 여신 아르테미스를 연상시키는 달 그림자 컷 등으로 안 선수의 새로운 모습을 담아냈다.

안 선수는 "평소 피어싱과 악세서리에 관심이 많아 로이드의 화보 촬영 제안을 흔쾌히 수락했다"며 "즐겁게 진행한 촬영인 만큼 많은 국민 여러분과 로이드 고객분들께서 화보를 통해 힘을 얻으시고, 한국 양궁과 로이드 브랜드에도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로이드는 안 선수와의 화보 촬영을 기념해 안 선수의 영문 이니셜이 새겨진 스페셜 에디션 팔찌를 선보일 계획이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