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가 삼(蔘) 에너지가 담긴 아이크림을 새롭게 선보이며 추석 시즌을 겨냥한 스페셜 에디션(사진)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AHC는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직접 전하지 못하는 마음을 대신 전할 수 있도록 귀한 성분을 담아낸 추석 한정 에디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세트에는 기존 인기 제품인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물론, 홍삼의 사포닌 성분을 함유한 추석 한정판 아이크림 '로얄 사포닌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도 함께 선보여 특별함을 더했다.
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프리미엄 세트'는 시즌 한정 판매하는 '로얄 사포닌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50ml' 1개입과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30ml' 4개입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에메랄드빛 바다를 연상케하는 세련된 패키지에 고급스러운 금빛으로 포인트를 줘 소중한 이들을 위한 추석 선물로 제격이다.
AHC '로얄 사포닌 스킨케어 세트'는 아이크림, 앰플, 크림으로 구성된 로얄 사포닌 라인 3종과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30ml'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홍삼의 붉은 에너지를 담은듯한 '로얄 사포닌 스킨케어 세트'도 오직 이번 추석에만 만나볼 수 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