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경기아트센터, 코로나에 지친 의료진 위로 '반창고콘서트' 개최

장충식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8.31 11:27

수정 2021.08.31 11:27

9월 7일, 비대면 온라인 공연
경기아트센터, 코로나에 지친 의료진 위로 '반창고콘서트' 개최
【파이낸셜뉴스 수원=장충식 기자】 경기아트센터는 경기도의료원과 함께 비대면 '반창고콘서트'를 오는 9월 7일 저녁 7시 30분 네이버TV 와 유튜브(경기아트센터 꺅!tv)를 통해 생중계한다고 31일 밝혔다.

'반창고콘서트'는 코로나19 사태 속에서 시민들의 건강과 편안한 일상을 위해 의료 현장에서 애쓰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장기화된 코로나19 상황으로 지친 의료진들을 위로하고자 기획됐다.

'반창고콘서트'의 콘셉트는 ‘숲속 작은 쉼표’로, 공연은 배우 오만석과 문정희의 사회로 진행된다.

JTBC '싱어게인'의 초대우승자로 주목을 받은 이승윤, 자작곡 '신호등'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이무진, JTBC '팬텀싱어 시즌1'에서 우승한 크로스오버 그룹 ‘포르테 디 콰트로’,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나의 아저씨' 등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배우 박호산이 무대에 오른다.

출연진들은 콘서트의 주제에 어울리는 라이브 연주와 함께 의료진들의 사연과 신청곡을 즉석에서 들려주는 이벤트로 마치 숲속에서 함께 캠핑을 즐기는 듯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경기아트센터 관계자는 "이번 '반창고콘서트'는 코로나19 사태 속 의료 현장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들의 지친 마음에 휴식을 선사하고자 기획된 공연"이라며 "아름다운 라이브 공연과 이벤트를 통해 의료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하고자 한다"고 이번 콘서트의 취지를 전했다.


'반창고콘서트' 생중계는 코로나19 방역지침 및 사회적 거리두기를 철저히 준수해 진행된다.

jjang@fnnews.com 장충식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