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코미디쇼 'SNL 코리아'가 9월 4일 토요일 호스트 이병헌과 함께 첫 방송의 포문을 화려하게 연다.
이번 방송에서는 이병헌이 대중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호평받았던 작품 속 캐릭터를 코믹 콩트를 통해 새롭게 패러디해 색다른 웃음을 선사한다.
폭발적 신드롬을 일으키며 흥행한 영화 '내부자들'의 ‘안상구’로 다시 한번 분한 이병헌은 그의 후배 ‘신상구’를 연기한 신동엽과 함께 티키타카 케미가 돋보이는 찰떡 호흡을 완성,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자극할 예정이다.
또한 ‘유진 초이’가 된 정상훈, ‘고애신’으로 돌아온 안영미 등 크루들과 함께 새롭게 탄생될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과 공효진과 부부관계로 나왔던 '싱글라이더' 등 이병헌의 다양한 전작들을 'SNL 코리아'만의 색깔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병헌은 레전드 크루 신동엽과 절친한 사이로 이번 'SNL 코리아'를 통해 함께 호흡하며 전에 없던 신선하고 유쾌한 시너지로 토요일 밤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쿠팡플레이 측은 전했다.
한편, 4년만에 쿠팡플레이를 통해 돌아오는 'SNL 코리아'는 크루진부터 코너까지 완벽하게 새로워진 모습으로 시청자와 만난다.
오랫동안 합을 맞춰온 정이랑은 탄탄한 내공과 감각적인 코미디 연기로 'SNL 코리아'만의 재미와 유머를 더할 예정이다. 여기에 레전드 크루 신동엽, 정상훈, 안영미, 김민교, 권혁수, 정이랑, 뉴페이스 차청화, 이수지, 김민수, 웬디, 정혁, 김상협, 주현영, 이소진이 활약을 예고했다.
9월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