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프리보드·장외

에이바자르 기미관리패치, GS홈쇼핑 단독 론칭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9.10 08:08

수정 2021.09.10 08:09

사진=에이바자르
사진=에이바자르


[파이낸셜뉴스] 리프팅팩 패치 브랜드 에이바자르는 오는 11일 GS홈쇼핑에서 에이바자르 기미관리패치(일명 골프패치)를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에이바자르 관계자는 "더위와 장마를 지나 본격적으로 골프, 등산 등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9~10월 가을철에 맞춰 GS홈쇼핑에서 단독 론칭한다"라고 말했다.

국내 최대 골프 부킹서비스 엑스골프(XGOLF)는 "매년 날씨가 선선해지는 9월 이후 골프장 부킹 건수가 눈에 띄게 증가하는 추세를 보인다"라고 설명했다.

흔히 여름보다 가을 햇살이 약해질 것이라는 착각으로 자외선관리에 소홀하기 쉽다. 더군다나 일상화된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메이크업이 얇아지기도 하고, 자외선 차단제를 여러 번 덧바르기가 번거로워지면서 자연스레 우리 피부는 자외선에 취약해진다.
특히 흰색 마스크는 빛을 마스크 주변부로 반사시켜 눈 밑이나 광대 윗부분 등 마스크 반사부위 피부가 유독 자외선에 노출돼 기미나 잡티가 쉽게 생길 수 밖에 없다.

에이바자르 기미관리패치는 이미 생성된 겉기미, 속기미 케어와 눈가주름 관리부터 쿨링, 진정에 이르기까지 하나의 패치로 다양한 피부케어를 할 수 있는 간편 기미케어 제품이다.


박준규 에이바자르 대표는 “그동안 리프팅 마스크팩을 주력 제품으로 올리브영, 면세점, 홈쇼핑 등 여러 유통채널에서 수년간 운영해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기미관리패치가 기존의 그것과는 ‘다르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라고 자신했다.

그는 또 “과거 CJ오쇼핑에서 슈퍼주니어의 출연으로 55분만에 9억원어치 상품을 완판한 경험과 NS홈쇼핑에서 목표치 170%를 달성했던 이력을 토대로 이번 GS홈쇼핑 론칭도 또 한번의 완판을 만들어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론칭 방송은 오는 11일 오후 1시 40분부터 50분간 GS숍(SHOP)에서 진행된다.

dschoi@fnnews.com 최두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