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올리브영, '오!그래놀라바&영양볼' 3종 출시

조윤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9.13 09:35

수정 2021.09.13 09:35

올리브영, '오!그래놀라바&영양볼' 3종 출시

CJ올리브영은 자체 식품 브랜드(PB) '딜라이트 프로젝트'가 오리온의 간편 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와 공동개발한 신제품 '오!그래놀라바&영양볼' 3종(사진)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영양바는 '오!그래놀라바 무화과&유산균볼', '오!그래놀라바 검은콩&단백질볼', '오!그래놀라바 단호박고구마&철분볼' 3종이다.

시중에 판매 중인 마켓오 네이처 제품에 무화과·검은콩·단호박 등 핵심 원물 원료를 10% 이상 증량하고, 일상에서 챙기기 어려운 유산균·단백질·철분 등의 영양소를 바삭한 볼로 만들어 토핑한 것이 특징이다. 통 아몬드를 활용해 씹는 식감도 한층 강화했다.

올리브영 '딜라이트 프로젝트'가 지난달 오뚜기와의 컬래버를 통해 선보인 스프맛 베이글칩 2종은 출시 17일 만에 약 13만 봉이 팔리며 '품절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오는 22일에는 '크림스프 베이글칩', '옥수수스프 베이글칩' 각 2봉과 보울, 컵 받침으로 구성된 '딜라이트 프로젝트X오뚜기' 한정판 굿즈도 출시 예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오뚜기와의 콜라보를 통해 출시한 스프맛 베이글칩의 높은 인기에 이어 이번엔 오리온과의 협업으로 건강 간식 시장을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