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일반

후오비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다양한 캠페인 전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9.16 15:45

수정 2021.09.16 15:45

대학교 재학생 서포터즈 20명 선발
가상자산 안전거래 캠페인 등 전개
[파이낸셜뉴스] 후오비코리아는 '2021 후오비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발대식 및 오프라인 교육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후오비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발대식에 참여한 서포터즈들이 오프라인 교육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후오비코리아
후오비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발대식에 참여한 서포터즈들이 오프라인 교육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후오비코리아

후오비코리아는 지난 8월 블록체인 대중화와 가상자산에 관심 있는 대학 재학생 서포터즈 20명을 선발했다. 평소 블록체인 업계과 가상자산 시황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로 이뤄진 서포터즈단의 활동을 통해 가상자산 안전거래 캠페인, 거래소 이벤트, 대학생 참여 활동 등 다양한 콘텐츠 활동을 할 계획이다.

첫 오프라인 교육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수도권 대학교에 재학 중인 소수의 인원만 참여했다.
나머지 서포터즈 단원들은 온라인으로 참여했다.
교육 내용은 비트코인(BTC)과 알트코인에 대한 이해, 이더리움(ETH)이 가져올 미래 등최근 업계 현황 전반에 대한 설명과 추후 업계 소식을 이해할 때 필요한 기본 개념 위주로 구성했다.


후오비코리아 최진영 책임은 "오프라인 교육을 통해 서포터즈 단원들과 여러 시선에서 각자의 의견을 교류하며 대학생들이 바라보는 가상자산 업계에 대해 한층 더 친숙해지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블록체인 대중화를 위한 캠페인 제안, 콘텐츠 활동 등 가상자산 업계 확산을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ronia@fnnews.com 이설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