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5일~14일…식품·향장류·6차산업·감귤디저트관 운영
[제주=좌승훈 기자] ㈔제주국제감귤박람회조직위원회(위원장 양병식)는 오는 10월 9일까지 '2021 제주국제감귤박람회 온라인 3D 감귤산업관' 전시에 참가할 업체를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식품관 ▷향장류관 ▷6차산업관 ▷감귤디저트관 등 4개 분야다.
이 가운데 식품관은 감귤음료와 제과·잼·영양제·건강식품이, 향장류관은 감귤을 이용한 뷰티제품(화장품·방향제·입욕제품·향수·바디제품)이 선보인다. 감귤 체험농장·교육농장과 치유농업 프로그램·활동사진은 6차산업관에, 감귤디저트 공모전 수상 제품은 감귤디저트관에 전시된다.
참가 신청은 10월 9일까지 감귤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접수하면 된다.
선정된 업체의 제품은 박람회 기간 동안 온라인 3D 전시관을 통해 선보인다. 또 감귤박람회 라이브 방송을 통한 전시제품 홍보 기회 제공과 함께, 박람회 홈페이지와 디렉토리북을 통해서도 제품 홍보가 이뤄진다.
양병식 조직위원장은 “감귤 가공제품 전시관 운영을 통해 감귤산업 영역을 확대하고, 6차산업 활성화로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이번 제주국제감귤박람회의 성공적 개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국제감귤박람회는 오는 11월 5일부터 14일까지 ‘세계를 잇는 제주, 미래를 여는 감귤’을 주제로 서귀포농업기술센터 일원과 3D 가상 박람회장에서 열린다.
jpen21@fnnews.com 좌승훈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