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CJ온스타일, 라방 고객 질문 "100% 답한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0.04 10:27

수정 2021.10.04 10:27

CJ온스타일, 라방 고객 질문 "100% 답한다"

[파이낸셜뉴스] 라이브커머스 우위 선점에 힘을 쏟고 있는 CJ온스타일이 고객과의 소통 확대를 위해 질의응답 코너를 전면 개편한다. 놓치는 질문 없이 모든 고객의 문의에 응답하기 위해서다.

CJ온스타일은 쌍방향 소통 강화의 일환으로 답변 메뉴를 신설했다고 4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전반적인 방송 화면 사용자 환경(UI·UX) 개편을 통해 고객 사용 경험과 만족도를 향상시킨다는 계획이다.

앞으로 라이브커머스 방송 중 채팅창에 고객이 올린 모든 질문은 답변과 함께 '질문 모아보기' 메뉴에 자동 저장된다.
이를 통해 방송 중 진행자에게 답변을 듣지 못한 채 방송이 끝나더라도 방송 관계자가 반드시 답변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CJ온스타일은 고객 사용 경험과 만족도 향상을 위해 UI·UX를 전반적으로 개편했다. CJ온스타일 측은 이번 개편을 통해 질의응답 확대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문에서 고객 편의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 담당 배진한 사업부장은 “이번 라이브쇼 시스템 개편은 철저한 고객 중심 사업 철학을 반영해 소비자가 실제 느끼는 불편 사항을 개선하는데 집중했다”라며, “CJ온스타일 라이브쇼는 고객 중심 운영 전략과 26년 전문 기업 노하우를 총 동원해, 유통업계 화두인 라이브커머스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선도 플랫폼으로 인정받겠다”라고 밝혔다.

jasonchoi@fnnews.com 최재성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