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 6종 리뉴얼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0.07 08:43

수정 2021.10.07 08:46

관련종목▶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 6종 리뉴얼 제품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 6종 리뉴얼 제품

[파이낸셜뉴스] 오리온은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 제품 6종을 리뉴얼했다고 7일 밝혔다. 가격 변동 없이 통곡물과 자연원물 함량을 늘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은 오!그래놀라 과일, 검은콩, 단호박고구마, 카카오, 딸기, 단백질 총 6개 제품에 적용됐다. 오!그래놀라 과일, 검은콩, 단백질에는 국산 사과·콩, 통아몬드 등의 자연원물 함량을 기존 대비 최대 2.5배 늘려 큼직한 자연원물을 느낄 수 있다. 기존 납작 귀리에 알갱이 형태로 분쇄한 분태 귀리와 뜨거운 열과 압력으로 팝핑한 팝핑 귀리를 추가해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업그레이드했다.


오!그래놀라 카카오, 딸기에는 각각 유산균볼과 딸기 칼슘볼을 넣어 상큼함을 살리고 하트모양의 미쯔블랙을 더해 대중적인 맛을 강조했다. 오!그래놀라 야채는 단호박과 고구마의 함량을 1.6배 늘리고 아몬드와 호박씨 등 견과류를 추가해 '오!그래놀라 단호박고구마'로 리뉴얼했다.

이와 함께 비정제 사탕수수당을 전 제품에 사용해 고소한 단맛도 구현했다.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는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선보인 간편대용식 제품이다.
오!그래놀라 10종의 올해 1~9월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약 114% 성장했다. 지난 4월부터는 6개월 연속 월 매출 10억원을 넘어섰다.


오리온 관계자는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그래놀라 시장을 지속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