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오는 27일부터 매주 수요일 공식 유튜브 채널 '이리오너라'에서 '카페25 위드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콘서트는 코로나19로 공연이 어려워진 가수들에게 랜선 공연의 기회를 제공하고, 공연을 통해 고객에게 따뜻한 위로와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차원에서 기획했다. 공연 장소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한산해진 거리, 빈 공연장, 임대가 되지 않는 건물 등 영향을 받는 장소를 선정했다.
첫 번째 참여 뮤지션은 보이스코리아와 슈퍼밴드2에서 독보적인 보이스로 주목을 받은 가수 김예지다. 콘서트는 GS25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벅스 내 전용 테마관에서 위드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할 수 있다.
GS25는 벅스와 제휴를 통해 오는 26일부터 '위드(With) 카페25&벅스' 정기 결제권도 선보인다. 벅스 모바일 무제한 이용권과 더팝플러스 카페25 이용권을 6900원에 판매한다. 정기 결제권으로 카페25의 모든 커피를 30일간 매일 10잔까지, 총 60잔을 25% 할인 받을 수 있다. 벅스에서는 1개월간 무제한 음악 청취가 가능하다. 벅스 어플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현진 카페25 담당 과장은 "코로나로 인해 일상속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가수, 고객 모두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달하고자 콘서트와 커피X뮤직 정기 상품권을 기획했다"며 "GS25가 고객분들에게 위로와 휴식이 되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rsunjun@fnnews.com 유선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