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세정그룹 웰메이드는 전속 모델 임영웅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 '영웅의 본색'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영상 콘셉트는 느와르 장르의 영화 예고편이다. 1980년대 홍콩 영화의 대표격인 '영웅본색'을 오마주했다. 매서운 찬바람에 맞서는 영웅의 모습과 웰메이드의 다양한 가을겨울 의상들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해당 영상은 전날인 26일 웰메이드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됐다.
웰메이드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세정몰에서 임영웅의 스타일을 소개하는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임영웅이 영상 속에서 직접 착용한 웰메이드의 신상품을 볼 수 있다. △매서운 찬 바람에 맞서는 룩 △카리스마 룩 △필드 위에서의 룩 등 FW시즌 다양한 아우터 및 골프 웨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 구매 고객에게는 영웅의 본색 리미티드 영화 포스터 또는 포토카드를 한정수량 증정한다.
공식 SNS 채널에서는 '마이 넘버원 히어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영웅의 본색' 영상을 감상한 후, 변신의 귀재 영웅의 스타일 중 마음에 드는 룩에 투표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영웅의 본색 리미티드 영화 포스터 등이 제공된다.
이번 광고를 기획한 세정 마케팅팀 방상훈 팀장은 "임영웅의 첫 연기 도전으로, 이번 시즌 고급스러우면서도 분위기 있는 제품들로 매칭해 남자다운 영웅씨의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