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갤러리아백화점은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를 맞아 다음달 1~15일 경품 행사 및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대표 SNS 이벤트인 '엄지척 챌린지 시즌2' 참여 및 홍보 활성화를 위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 관련 사진과 '#갤러리아코세페' 해시태그를 추가하면 추첨을 통해 갤러리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압구정동 명품관에서는 독일 쾨닉 갤러리와 협업한 '사운즈 갤러리아' 행사를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한다. 독일 유명 작가 요린데 포그트의 작품부터 메타버스 체험공간, NFT작품 등 청각과 시각을 모두 아우르는 작품들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명품관 식품관 고메이494에서는 전북 부안 찐빵 전문점 '슬지제빵소', 속초 베이커리 카페 '바다정원' 등 디저트 팝업을 선보인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맞아 10층 아트월에 네덜란드 디자인 월아트 익시와 함께 반고흐의 '론 강의 별이 빛나는 밤' 이미지를 활용한 작품 전시를 시작한다. 또 다음달 1~14일 갤러리아카드 및 멤버십 단일브랜드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무릎 담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전 타임월드점에서는 다음달 7일까지 랜드마크 광장에서 볼보자동차 전시 팝업을 선보인다. 전시행사 방문 및 상담고객 대상으로 키링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스노우피크 텐트 △트롤리백 △보스턴백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네파키즈 겨울 상품 특가전 △아우가르텐 프리미엄 자기 특집전 △캘빈클라인 진 액세서리 세일전 등을 진행한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