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굽네치킨, '스우파' 세트 출시.."스우파만큼 강렬하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0.28 09:45

수정 2021.10.28 09:45

굽네치킨, '스우파' 세트 출시.."스우파만큼 강렬하다"

[파이낸셜뉴스] 지앤푸드의 굽네치킨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에 소개된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제품을 ‘굽네 스우파 세트’로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Mnet에서 방영한 ‘스우파’는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 스트릿 댄스 크루를 찾기 위해 댄서들이 펼치는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매회 강렬한 퍼포먼스와 댄스 배틀로 각종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관심을 모았다.

굽네치킨은 각 댄스 크루들이 ‘스우파’에서 넘치는 에너지와 개성을 보여주며 활약한 모습이 브랜드가 지니고 있는 건강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생각해 세트 메뉴를 출시했다.

‘굽네 스우파 세트’는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과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로 구성됐다.
방송 내 라치카 멤버들이 즐긴 ‘굽네 에그미니 타르트’를 추가하면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은 1초에 한 마리씩 팔리는 굽네치킨의 베스트셀러다. 고추 파우더를 치킨에 입혀 매콤한 맛을 내며,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다.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통새우가 한 조각 당 한 개씩 들어가 있는 피자다.
딥디쉬 도우를 사용해 바삭한 식감이 두드러져 피자 끝부분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굽네 에그미니 타르트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바닐라 커스터드 크림을 담아낸 디저트다.


지앤푸드 홍경호 회장은 “매회 강렬한 퍼포먼스로 대중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스우파의 에너지를 이어받아 굽네 스우파 세트를 출시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트렌드의 중심이 되는 굽네치킨이 되겠다”고 밝혔다.

jasonchoi@fnnews.com 최재성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