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인터넷/SNS

마동석 출연 이터널스, 네이버웹툰이 독점 연재한다

김준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1.01 08:27

수정 2021.11.01 08:27

관련종목▶

3일 영화 개봉 맞춰 출시
총 11화, 주 2회 공개
[파이낸셜뉴스] 마블 코믹스의 '이터널스'를 네이버웹툰으로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네이버웹툰은 '블랙위도우', '샹치'에 이어 '마블 웹툰 프로젝트'의 세번째 시리즈로 '이터널스'를 정식 연재한다고 1일 밝혔다. 출시일은 영화 '이터널스' 개봉일인 오는 3일이다.

총 11화로 연재되는 웹툰 이터널스는 매주 월·금요일 주 2회 공개된다. 영화 개봉을 기념해 4화는 무료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네이버웹툰과 네이버 시리즈 홈페이지, 모바일 웹, 애플리케이션(앱), PC 등을 통해 독점으로 감상할 수 있다.

웹툰 '이터널스'. 네이버웹툰 제공.
웹툰 '이터널스'. 네이버웹툰 제공.
웹툰 이터널스는 2007년 출간된 동명의 마블 코믹스가 원작이다. 기억을 잃은 채 평범함 인간으로 살아가는 불로불사(不老不死) 종족 '이터널스'가 지난 영광을 찾기 위해 괴물 종족인 '데비안츠'와 맞서는 내용이다.


원작 이터널스는 슈퍼 히어로 코믹스의 기반을 다진 잭 커비가 1976년 창조한 이터널스 세계관을 스토리 작가 닐 게이먼과 그림 작가 존 로미타 주니어가 재해석한 작품이다.

웹툰 이터널스는 오는 3일 마블 스튜디오(Marvel Studios)의 영화 '이터널스' 개봉일과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영화 이터널스에는 국내 배우 마동석이 '길가메시' 역을 연기해 국내 마블 팬들의 이목을 끈 바 있다.


'이터널스' 메인 예고편 캡처 /사진=뉴시스
'이터널스' 메인 예고편 캡처 /사진=뉴시스
앞서, 네이버웹툰은 마블 코믹스 및 국내 공식 마블 퍼블리셔인 시공사와 협업해' 마블 웹툰 프로젝트'를 올해부터 선보이고 있다.

jhyuk@fnnews.com 김준혁 수습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