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가 ‘마블 이터널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오늘 개봉하는 영화 ‘이터널스’의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고, 기존에 출시된 ‘마블 시리즈’ 상품을 같이 구성해 총 70여 종을 마련했다.
‘마블 이터널스’의 상품은 총 10여 종을 판매한다. ‘스텐 캔 텀블러’는 블루, 아이보리, 그린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고, 블루는 ‘이카리스’, 아이보리는 ‘테나’, 그린은 ‘길가메시’가 디자인됐다. 400ml 용량으로 색감이나 디자인이 고급스러워 마블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기 안성맞춤이다. ‘손잡이 텀블러’는 500ml 용량으로 전체적으로 블랙색감을 사용하고 옐로우의 ‘이터널스’의 로고가 디자인돼 멋스러운 느낌을 준다.
직장인 마블 팬의 눈길을 사로잡는 방석과 팬시용품은 가성비 높게 판매한다. ‘마블 이터널스 방석’은 직경 40cm로 사무실 의자에 놓기 적당한 사이즈이며, ‘인덱스 노트’는 총 3가지 색상으로 줄노트에 ‘이터널스’와 관련된 문양이 디자인된 인덱스가 같이 구성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무선 링 노트’는 B5사이즈, 90매로 블랙과 옐로우 2종으로 기획됐고, ‘PU커버 밴드수첩’은 ‘이터널스’의 로고가 음각으로 들어갔고 수첩을 닫아주는 밴드도 같이 있어 메모가 많은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파우치’는 보조배터리, 무선이어폰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사이즈로 색감이나 소재가 고급스런 느낌을 준다.
이밖에도 핸드폰 액세서리인 ‘팝 핑거’와 ‘우산’ 등을 선보였다. 핸드폰 뒷면에 붙여 이어폰 선 정리와 안정감 있는 그립감을 주는 ‘팝 핑거’는 2가지 종류로 출시됐고, ‘우산’은 장우산 형태로 블랙과 그린 2가지 색상으로 마련됐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에 개봉하는 영화 ‘이터널스’는 마블 팬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이라며 “다이소 ‘마블 이터널스 기획전’과 함께 영화의 감동을 일상에서도 이어나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