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에서 오는 12일 오후 10시 SBS의 새로운 멜로 금토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첫 방영과 함께 방송 직후 VOD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올해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지헤중’은 검증된 제작진과 연기파 배우들이 만나 올가을 안방극장을 짙은 멜로 감성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앞서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던 ‘원 더 우먼’의 후속작인 만큼 흥행을 이어갈지 기대된다.
현재 ‘지헤중’은 송혜교(하영은 역)와 장기용(윤재국 역)의 역대급 멜로 케미스트리를 예고하며 방송 전부터 뜨겁게 이슈몰이 중이다. 극의 주요 무대는 화려한 패션 업계로, 그 안에서 펼쳐지는 30대 남녀 주인공의 일과 사랑 이야기를 현실적으로 그리며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가을 멜로드라마를 만들어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여러 흥행작들로 인해 멜로퀸 자리의 반열에 오른 송혜교와 최근 여심을 흔드는 매력으로 인기몰이 중인 장기용이 만나 어떤 역대급 드라마를 탄생시킬지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지헤중’은 ‘미스티’의 제인 작가가 집필했으며 메가폰을 잡은 이길복 감독은 지난해 최고 시청률 27.1%를 기록한 인기작 ‘낭만닥터 김사부2’의 공동 연출을 맡아 검증된 실력을 자랑한다. 여기에 ‘부부의 세계’ 등 최고의 인기작들을 작업한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이 ‘지헤중’에 참여했다.
쿠팡플레이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영되는 ‘지헤중’을 매회 방송이 끝난 직후부터 VOD 서비스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된 회원들은 드라마 방영 시간이 아니더라도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쿠팡플레이를 통해 ‘지헤중’을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드라마는 물론 인기 영화, 국내외 TV 시리즈, 예능, 스포츠, 키즈/교육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시간과 장소 제약없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다. 쿠팡의 와우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추가 비용 없이 쿠팡플레이의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