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모나미, '제니스X지퀀스 론칭 패키지’ 출시 기념행사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1.15 10:27

수정 2021.11.15 10:27

관련종목▶

‘제니스X지퀀스 론칭 패키지’. 모나미 제공.
‘제니스X지퀀스 론칭 패키지’. 모나미 제공.
[파이낸셜뉴스] 문구기업 모나미는 '제니스X지퀀스 론칭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는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6일 네이버에서 진행되는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는 제니스X지퀀스 론칭 패키지를 정상가(2만7000원) 대비 20%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스마트 스토어 찜 5% 할인 쿠폰'과 '소식 알림 5%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해당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이어리 파우치로 활용할 수 있는 ‘미니 가방’을 증정한다.

‘제니스X지퀀스 론칭 패키지’는 지난달 모나미가 선보인 디자인 문구 브랜드 ‘제니스’와 ‘지퀀스’의 공식 출시를 기념해 제작된 기획 세트다.
‘제니스 7’ 유성 볼펜과 ‘지퀀스 더 컬러 A5’ 노트, 밴드형 펜 파우치 등이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된 제품이다.

제니스 7은 '모나미 FX 700 리필심'과 호환할 수 있는 0.7mm 블랙 잉크를 내장했다. 부드럽고 안정적인 필기감을 자랑하며 바인더 클립이 있어 휴대성이 높다.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지퀀스 더 컬러 A5는 A5사이즈의 줄눈 노트로 학습 필기용, 오피스 메모용, 그리고 다이어리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360도로 접거나 180도로 펼쳐도 뜯어짐 없이 유연함을 자랑하는 제본 기술을 적용했고 친환경 에코 잉크로 제작됐다.
둥글게 말을 수 있는 ‘롤업’ 기능과 함께 자석 책갈피도 포함해 휴대가 편리하다.

패키지로 구성된 밴드형 펜 파우치는 노트에 끼워서 소지할 수 있고, 수납력이 좋아 제니스 7 볼펜 등 다양한 필기류를 보관할 수 있다.


모나미 관계자는 “해당 패키지는 일상을 기록하는 유용한 아이템이자 선물용으로도 적합한 제품으로, 이번 쇼핑 라이브를 통해 풍성한 혜택 및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kyu0705@fnnews.com 김동규 수습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