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카길애그리퓨리나의 기능성 펫푸드 브랜드 원데이케어(One Day Care)가 반려견을 위한 하루 영양 맞춤 케어 ‘원데이케어 고메이 뉴트리션 캡슐’ 4종과 ‘원데이케어 파이토 랩’ 4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캡슐 4종은 조인트, 스킨, 이뮨, 액티브 등 건강 고민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를 넣은 습식간식이다. 기존 기능성 제품이 맛이 떨어지는 단점을 보완하기위해 육류 함유를 70%이상 늘려 기호성을 높였고, 습식타입으로 수분섭취량 증가에도 도움이 된다. 40g캡슐 형태에 담겨있어 1회 적정량에 맞춰 신선하게 급여가 가능하다는 점도 특징이다.
파이토 랩 4종은 자연에서 온 컬러푸드의 힘, 파이토케미컬을 활용하여 모빌리티, 라이트 웨이트, 시니어, 센서티브의 4가지 건강관리를 생각한 데일리밀이다. 유기농 원료를 70%이상 사용하여 프리미엄을 지향하는 트렌드에 맞췄고, 단일단백질과 가수분해 단백질을 사용하여 민감한 반려견도 섭취가 가능하도록 하였다. 200g 소포장으로 1회 급여량만큼 보관과 급여가 가능하다.
원데이케어는 이달 19~21일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1 케이펫페어 일산’에서 신제품을 선보인다. 쭈쭈쭈 모바일 어플을 통해 원데이케어 샘플킷을 신청할 수 있으며, 현장 판매도 진행한다. 기능성 케어에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길 원데이케어 담당자는 “반려견 건강에 대한 관심과 투자가 증가하면서 기능성 펫푸드에 대한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고품질 원료와 기능성은 올리면서 기호성도 놓치지 않도록 노력했다”며 “원데이케어를 통해 뉴트리션 전문가가 제안하는 하루 영양 맞춤 기능성 케어를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1865년 설립된 글로벌 기업 카길의 한국법인으로 동물영양 전문 기업이다. 150여년이 넘는 카길의 뉴트리션 전문성을 기반으로 건강백서, 뉴트리나, 원데이케어, 아나브러쉬 등의 다양한 펫푸드 제품을 국내에서 개발 및 생산, 판매하고 있다.
rsunjun@fnnews.com 유선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