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티빙K콘 페스타’ 프로모션 기간을 11월 30일까지 10일 연장
[파이낸셜뉴스] 국내 대표적인 OTT 티빙이 ‘티빙K콘 페스타’ 프로모션 기간을 11월 30일까지 10일 연장한다고 19일 밝혔다.
티빙 연간 이용권을 41%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티빙 K콘 페스타’에 100만 명 이상이 참여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서다. 티빙 K콘 페스타를 통해 연간 이용권을 구매하는 이용자는 전년대비 35% 이상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 1화를 무료 공개하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데 이어 오늘(19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서울'도 1화를 ‘티빙 K콘 페스타’에서 무료공개 한다.
이번 ‘티빙 K콘 페스타’ 프로모션은 K콘 마켓(무제한패스 41% 할인), K콘 맛집(K콘 입맛 테스트), K콘 씨어터(티빙 기대작 공개) 등 3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K콘 마켓’에서는 티빙 스탠다드/프리미엄 연간 이용권을 41% 할인된 가격인 7만7,000원/9만9,000원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용권 구매 시 CGV 할인, CJ 더 마켓 이용권 및 할인권, LF Mall 할인쿠폰을 100% 지급하며, 경품(가전제품)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K콘 맛집’ 입맛 테스트는 K콘텐츠 시청 취향을 테스트로 알아보는 것으로 약 7만 명 이상이 참여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테스트는 MBTI 조사와 유사한 구성으로 총 12개 질문과 16가지 유형으로 콘텐츠 시청 유형을 구분했다. 이용자들은 테스트 결과에 따라, 티빙 추천 콘텐츠와 동반 시청 케미 유형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K콘 씨어터’를 통해서는 10월 22일(금) 16시에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쳐 인 서울’ 1화를 무료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티빙 오리지널 라인업 소개 영상을 시청한 이용자 중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빙의 윤지선 브랜드마케팅 팀장은 “오리지널 콘텐츠 경쟁력을 바탕으로 이용자의 취향을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고객 서비스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티빙은 지난 해 10월 CJ ENM으로부터 독립법인으로 출범한 후 1년 만에 가입자가 세 배 이상 증가하는 등 오리지널 콘텐츠 강화를 통한 가입자 확대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올해 '여고추리반' '샤크 : 더 비기닝' '환승연애' '유미의 세포들' '유로2020' '술꾼도시여자들' '러브캐처 인 서울' 등 약 30여 편의 오리지널&독점 콘텐츠를 제공하며 K콘텐츠 경쟁력을 확대해 가고 있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