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가평=강근주 기자】 가평군 문화예술 기획공연 패션쇼가 오는 27일 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전야제를 열고 28일에는 본 공연으로 군민-관광객과 만난다.
가평군은 지역주민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문화예술 마당을 마련하고 지역관광자원 홍보, 중소기업 브랜드 마케팅 지원을 위해 엘비엠에이 스타-엘비엠에이스타 이엔엠 가평지사와 손잡고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21(LBMA GLOBAL FASHION WEEK 2021)’을 진행한다.
행사를 주관하는 엘비엠에이 스타는 지난 9년간 서울시 및 인천시, 한국관광공사, 말레이시아(사바주), 코엑스 등에서 이번 행사를 개최해온 전문 대중문화예술기획사로 유명하다.
이번 패션쇼에는 9개국 톱 모델 및 키즈 모델 국제대회와 국민가수 박상민과 힙합의 전설 현진영, 모모랜드 메인 보컬 출신 태하, 걸그룹 플로리아, 걸그룹 인터걸스, 미스터 트롯 가수 이대원, MBC강변가요제 출신 가수 소현아 등 쟁쟁한 출연진이 축하공연에 나서 볼거리가 풍부하다.
특히 가평관광자원을 해외에 알리기 위해 유튜브 100만 팔로워를 소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빅마블과 소리꾼 최예나, 주영스트(쎌리아킴), 핀아 등이 ‘인간과 자연, 머무르고 싶은 곳, 가보고 싶은 곳, 기억하고 싶은 곳 자라섬 남도’라는 테마로 영상 콘텐츠를 제작 송출할 예정이다.
한편 위드코로나 시행으로 코로나19 방역수칙이 개편돼 이번 행사 추진이 가능해졌지만 보다 철저한 방역을 위해 예방접종 완료자 또는 판별검사 확인자만 공연 참석이 가능하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