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신라스테이, 연말 맞아 '취향 맞춤형 패키지'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1.26 08:48

수정 2021.11.26 08:48

신라스테이, 연말 맞아 '취향 맞춤형 패키지' 출시

[파이낸셜뉴스] 신라스테이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맞춰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안락한 호캉스 △크리스마스 쿠킹클래스 △프라이빗 스몰파티 세 가지를 콘셉트화해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마이 러블리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제공받은 DIY 키트로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소품을 친구나 연인과 함께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패키지다.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더했다.

패키지는 △객실(1박) △홀리데이 리미티드 미니 베어 오너먼트(1세트) △하하포포네숲 크리스마스 테라리움 만들기 키트(1개)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1시 특전으로 구성됐으며, 12월 말일까지 신라스테이 전국 13개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쿠킹클래스' 패키지의 경우 크리스마스 쿠킹클래스 2인 신청권을 제공한다. '두부면 & 미트볼 그라탕' '레드와인 소스를 얹은 바닐라 파나코타'의 조리법을 직접 배우고, 맛볼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1박) △CJ더키친 쿠킹클래스 참여권(2인) △홀리데이 리미티드 미니 베어 오너먼트(1세트)가 제공되며, 다음달 26일까지 신라스테이 서울권 호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쿠킹클래스는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쿠킹 클래스는 다음달 25~26일에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딜라이트 디너 뷔페'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é)'에서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크리스마스에만 맛볼 수 있는 셰프의 특선 요리와 함께 와인을 즐기고, 편안한 객실에서 프라이빗 한 스몰 파티를 즐기며 완벽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1박) △크리스마스 디너 뷔페(2인) △홀리데이 리미티드 미니 베어 오너먼트 (1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다음달 24~25일 양일 간 신라스테이 삼성, 역삼, 마포, 구로, 동탄에서 이용할 수 있다.


모든 패키지 이용고객에게는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미니 베어 오너먼트(장식)'를 기프트를 제공한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