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서울신라호텔 "객실에서 파인 다이닝 즐겨보세요"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2.15 08:42

수정 2021.12.15 08:42

서울신라호텔 비즈니스 디럭스 룸
서울신라호텔 비즈니스 디럭스 룸

조니워커와 협업한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
조니워커와 협업한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

[파이낸셜뉴스] 서울신라호텔은 만찬과 위스키를 객실로 들여와 '우리들만의 레스토랑 또는 위스키 바'를 콘셉트로 한 크리스마스·연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의 '크리스마스 고메'는 고급 레스토랑에서의 만찬을 객실 도시락으로 구현한 패키지다.

도시락 세트는 애피타이저·메인·디저트로 이뤄진 양식 코스를 그대로 담았다. 애피타이저로는 연어 그라블락스, 가리비 세비체 등 상큼하고 신선한 메뉴가 준비돼 입맛을 돋우며, 메인 요리는 바닷가재 그라탱과 안심 찹스테이크, 깐풍기, 게살 볶음밥 등 육·해·공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후식으로 제공되는 쇼트케이크에는 겨울 느낌의 데커레이션을 더해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입안 가득 전한다.

'크리스마스 고메' 패키지는 24~25일 이틀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며, 비즈니스 디럭스 룸 기준 △도시락 1세트(2인) △신라 에코 와인백 1개 △레드 와인 1병 △19층 북라운지 도서 대여(객실당 5권)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는 조니워커와 협업해 위스키 바 무드를 객실로 들여온 상품이다. 조니워커 라벨 중 가장 프리미엄 라인업인 조니워커 블루라벨 200mL가 포함된다.
라벨 각인 서비스도 마련돼 있다.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 이용객들은 애칭이나 글귀 등이 새겨진 우리만의 특별한 블루라벨과 함께 연말을 기념할 수 있다. 각인 서비스는 체크인 당일 오후 5~8시 사이 호텔 19층 라운지에서 받을 수 있다.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는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비즈니스 디럭스 룸 기준 △조니워커 블루라벨 1병 △19층 북라운지 도서 대여(객실당 5권) △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이 제공된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