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CJ온스타일은 대표 기획프로그램인 '강주은의 굿라이프'가 오는 23일 밤 8시 45분 연말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홈파티족'을 위한 다양한 실속 있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치즈 전문 브랜드 '래핑카우'를 업계 최초 방송한다. '벨 큐브 치즈'는 국내 큐브 치즈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벨 큐브 치즈'는 시즈닝 파우더가 아닌 자연 그대로의 맛 성분을 사용한다. 어니언맛에는 건조 양파, 올리브맛에는 건조 올리브를 함유하는 식이다. 큐브 당 열량도 12.6kcal 미만이다. 벨 큐브 24큐브를 16팩(플레인 8팩, 체다 4팩, 피크닉믹스 2팩, 파티믹스 2팩) 받는 구성이며, 구매 전 고객 대상 래핑카우 100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세모포션 치즈 4팩과 보냉백 2개를 추가 증정한다.
그릴도 선보인다.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 키친미니스 미니 그릴'은 편리한 기능에 깔끔한 디자인까지 갖췄다. 구이 요리를 즐기는 한국에 맞춰 기름 받이 판도 3배 넓어졌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그릴 전용 가방을 제공하며 앱 할인 10%, 적립금 10%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CJ온스타일 김혜영 라이브콘텐츠1팀장은 "크리스마스와 송년 행사가 열리는 연말에 맞춰 홈파티를 준비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