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음악 저작권료 참여 청구권 거래 플랫폼 뮤직카우가 연말연시를 맞아 한정판 운동화, 골드바, 브랜드 스페셜 굿즈 등을 받을 수 있는 대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날부터 이달 31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두근두근 옥션 속 경품부터 뮤카캐쉬 100% 당첨까지’ 이벤트에서는 시가 70만 원 상당의 '나이키 x 피스마이너스원 에어포스1 로우 파라노이즈'와 골드바 등이 경품으로 준비됐다.
기간 내 새롭게 시작하는 옥션 속 숨겨진 경품은 곡마다 낙찰자 중 1명을 추첨해 증정되며 당첨자는 옥션 마감 후 다음날 뮤직카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지급되는 경품 종류는 각 옥션 곡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5일 연속 옥션 및 마켓 거래를 한 회원들에게는 5000 뮤카캐쉬를 100% 지급한다.
이달 29일부터 1월 14일까지는 ‘GoodBye 2021 뮤직카우 신년 굿즈 드려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낙찰 여부와 관계없이 옥션에 1회 이상 참여한 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맨투맨 티셔츠, 다이어리, 펜으로 구성된 뮤직카우 스페셜 굿즈를 증정한다.
이번 고객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뮤직카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뮤직카우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뮤직카우에 보여주신 회원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새해에는 저작권 시장의 새로운 가능성을 입증하고, 더 건강한 음악 생태계 조성을 위해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sjmary@fnnews.com 서혜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