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신라스테이, 건강 더한 메뉴로 업그레이드 한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2.31 08:56

수정 2021.12.31 08:56

신라스테이가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é)’의 조식을 업그레이드 한다고 31일 밝혔다. 신라스테이 제공.
신라스테이가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é)’의 조식을 업그레이드 한다고 31일 밝혔다. 신라스테이 제공.

신라스테이가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é)’의 조식을 업그레이드 한다고 3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조식 신메뉴는 건강한 아침 식사를 위해 애피타이저와 메인, 디저트까지 신메뉴 만으로도 완벽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건강주스로 불리는 ‘ABC주스’, 최근 마라 인기를 반영한 ‘마라 쌀국수’, 빵과 푸딩의 조합 ‘브래드 봉봉’, MZ세대 취향저격 ‘민트 초코 와플’ 등의 신메뉴를 추가했다.

애피타이저로는 건강 주스, 해독 주스 등 다양한 별칭으로 불리는 ‘ABC 주스’를 선보인다. 사과(Apple)와 제주산 비트(Beet), 당근(Carrot)을 직접 착즙하고 제공해 더욱 풍부한 영양과 깊은 맛을 제공할 예정이다.


메인 메뉴로는 ‘마라 쌀국수’와 ‘브레드 봉봉’이 준비돼 있다. ‘마라 쌀국수’는 신라스테이 ‘카페’에서 꼭 먹어보아야 할 메뉴로 손꼽히는 베트남 쌀국수에 마라의 강렬한 풍미를 더한 음식이다.

셰프가 즉석에서 직접 조리해 제공하는 만큼 더욱 신선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마니아층이 형성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마라에 쌀국수를 접목해 독특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으로 조식 뷔페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베트남 쌀국수도 기존처럼 제공돼 고객의 입맛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브레드 봉봉’은 바삭하고 고소한 빵과 촉촉하고 부드러운 푸딩의 식감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메뉴다. 프렌치 토스트가 연상되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베이커리 메뉴로, 호텔 조식에서 빼놓을 수 없는 메뉴인 크루아상, 모닝롤 등과 함께 아침 식사로 빵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예상된다.

디저트 메뉴로는 MZ세대의 독특한 취향에서 시작돼 전 연령대에서 열풍을 불러일으킨 ‘민트 초코’의 알싸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메뉴가 준비돼 있다.

갓 구워낸 따뜻하고 바삭한 와플에 민트 초코의 알싸한 맛을 곁들일 수 있도록 민트 초코 크림을 제공한다. 민트 초코 크림을 곁들인 와플은 특히 신라스테이 뷔페에서 제공하는 이탈리아 명품 커피인 ‘코바(COVA) 커피’와 같이 즐기면 풍성한 아침 식사를 마무리하는 디저트로 제격이다.


△ABC주스 △마라 쌀국수 △브레드 봉봉 △민트 초코 와플까지, 건강과 맛을 모두 담은 신라스테이 조식 뷔페 신메뉴는 신라스테이 전국 13개 전 지점의 뷔페 레스토랑 ‘카페’에서 1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