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KGC인삼공사가 임인년을 맞아 1월 7일부터 2월 3일까지 '올 설엔 서로의 응원이 되어주세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새해, 새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19종의 다보록 선물세트를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홍이장군', '아이패스', '천녹', '황진단' 등의 인기제품에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비대면 명절,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소비트렌드를 반영하여 행사 초기 10일간(1.7~1.16) '얼리버드 행사'가 진행된다. 정관장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준다. 카카오와 네이버페이 결제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페이로 15, 30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1, 2만원의 혜택을 즉시 제공한다. 네이버페이로 15, 30만원 결제시에는 1, 2만원 네이버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설 명절 선물로 '정관장 홍삼'의 인기는 더욱 커질 것으로 회사 측은 전망했다. 한국건식협회에 따르면 5조원 규모의 국내 건기식 시장에서 선물 수요가 전년대비 7.2% 증가 했을 뿐만 아니라 선물시장 내 1위를 차지한 '홍삼'의 점유율은 61.1%다.
MZ세대를 위한 '2022년, 힘내라 20대' 캠페인도 마련됐다. 정관장 멤버스에 신규 가입한 20대 고객 전원에게 정관장 포인트 1만점을 추가로 제공하고 정관장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과 정관장몰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이벤트 응모를 통해 각각 2022명에게 '정관장 활기력(10병)'을 증정한다. 카카오 정관장공식 채널 추가시에는 5천점의 혜택을 제공하고 금액에 따라 신용카드 청구할인, 캐시백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