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디지털 산업계 대표 어워드인 앤어워드 2021(A.N.D Award, Awards For New Digital Award)에서 뉴턴그룹이 LG전자 글로벌 네오셰프 마이크로 사이트로 이벤트/캠페인 분야에서 'Winner'를 수상했다.
앤어워드(A.N.D Award)는 한해동안 디지털 산업에 기여한 작품들을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시상하는 국내 대표 어워드이다.
이번 수상을 한 뉴턴그룹의 LG전자 글로벌 네오셰프 마이크로 사이트는 LG전자의 전자레인지 브랜드인 네오셰프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와 유용한 정보를 한데 담은 마이크로 사이트이다.
다양한 레시피를 통해 제품을 경험해보고, 글로벌 법인에서 생산되는 디지털 콘텐츠를 모아 다시 글로벌로 재확산할 수 있는 네오셰프만의 디지털 콘텐츠 허브 마이크로사이트이다. COVID-19 시대를 맞아 홈쿡에 대한 수요가 전세계적으로 늘어나는 이 때, 접근이 쉬운 주방가전인 전자레인지를 통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누릴 수 있는 홈쿡 라이프를 친근하게 간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획과 퀄리티있는 컨텐츠디자인에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번 수상에 대해 뉴턴그룹 관계자는 "이번 작업을 통해 뉴턴그룹이 추구하는 인터랙티브한 디지털 크리에이티브를 전하고 싶었다”며, “업계에서 디자인 퀄리티와 기술의 안정성에 좋은 평가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제작자, 사용자, 고객사 모두가 만족하는 디지털 크리에이티브와 마케팅을 선보이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뉴턴그룹은 지난해 2020년에도 DIGITAL MEDIA & SERVICES 앤어워드 Consumer Electronics분야에서 LG닷컴 - LG AI DD™ Washing Machine introduction film으로 수상한바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