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국내 자동차 거래 플랫폼 엔카닷컴은 1·4분기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제작·개발, 사업/서비스 기획, 경영지원부의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으로 16개 직무로 나눠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 서류 접수 기간은 2월 2일까지다.
엔카닷컴은 얼어 붙은 취업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매 분기 공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채용에서는 경력은 물론 다수의 직무 부문에서 신입 인재를 모집해 청년 취업의 문턱을 낮춘다.
이번 공개 채용 모집분야는 프로덕트 제작·개발부의 경우 △Front-end 개발 △Back-end 개발 △플랫폼QA △DevOps 엔지니어 △안드로이드 앱 개발 분야다. 자동차 사업·서비스부는 △웹·앱 서비스 기획 PM △온라인 사업기획 및 관리 △백오피스기획 및 구축 리딩 △콘텐츠 에디터 △비교견적(온라인경매) 고객상담 매니저 △클린엔카 △자동차 사업 기획 및 데이터 분석 △엔카홈서비스 운영 △컨설팅(수원·부산) 분야며 경영지원부는 △채용담당 △내부회계관리제도 담당자 분야다.
채용인원은 두 자릿수이고, 각 부문의 지원 자격은 직무에 따라 다르다. 채용 과정은 서류 접수,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 순이며 전형 결과는 합격 여부와 관계없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cjk@fnnews.com 최종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