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즈 서울 강남은 바디 프로필 촬영 전문 스튜디오 ‘밸런스버튼’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러브 유어셀프 패키지’를 50객실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예약 및 투숙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이며, 패키지 내 포함된 약 50만원 상당의 바디 프로필 촬영권은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2인 조식, 레스토랑 10만원 크레딧, 무료 미니바(주류 제외) 등의 혜택이 제공되어, 소중하게 가꿔온 자신의 모습을 기록함과 동시에 풍성한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아름다운 몸을 만들기 위한 노력과 그 결과를 사진으로 남겨두는 바디 프로필 촬영은 최근들어 MZ 세대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활동이다. 소중한 자신의 모습을 가장 멋지게 기억할 수 있도록 전문 촬영 서비스를 제공하는 ‘밸런스버튼’과 안다즈 서울 강남의 이번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는 50객실 한정으로 출시되었다. 1월 24일부터 4월 30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다. 약 50만원 상당의 바디 프로필 촬영 뿐 아니라, 조식, 레스토랑 10만원 이용권 등 다채로운 구성과 함께 제공되는 호캉스까지 누릴 수 있는 기회이다. 바디프로필 촬영 후 혹은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한 휴식에 제격이다.
△객실 1박 △‘밸런스버튼’의 베이직 촬영 혜택 △조각보 조식 2인 △레스토랑 10만원 이용권(조각보 레스토랑 & 아츠) △주류를 제외한 미니바 무료 이용 △더 서머 하우스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무료 와이파이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패키지에 포함된 바디 프로필 촬영 전문 스튜디오 ‘밸런스버튼’의 ‘베이직’ 상품에는 1인 2컨셉(의상 2벌)의 촬영, 웹용 원본 전체 및 최종본 4매 제공 등, 주말 기준 49만5000원 상당의 혜택이 포함되어 있으며, 올해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바디 프로필은 사전 예약 필수이며, ‘밸런스버튼’ 카카오 채널에서 패키지 예약 번호와 함께 예약하면 된다. 또한 바디 프로필 관련 기타 문의는 ‘밸런스버튼’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