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NS홈쇼핑은 설연휴가 시작되는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명절 스트레스 날리고 지친 심신을 힐링시켜줄 상품을 집중 편성했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명절연휴 쌓인 피로를 풀어줄 건강 관리 상품을 선보인다. 관절 보호에 도움이 되는 '테이핑테크 보호대'는 오는 31일 오전 8시 20분에 방송한다. 무릎, 발목, 손목 등 주요 관절 부위에 적용하는 상품을 세트 구성으로 만날 수 있다.
다음달 1일 오후 8시 40분에는 '고업 액상칼슘'이 방송된다. 한국인 칼슘 권장량 대비 섭취 수준을 고려한 350mg의 칼슘을 수용성 액상형 인지질 칼슘으로 만들었다.
다음달 2일 오전 6시에는 '휴슬로진동마사지 온열매트'를 방송한다. 매트형태의 진동마사지기로 바닥, 침대, 소파 등 편한 곳에 깔아두고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이날 오후 9시 45분에는 '세라젬마스터 V6'가 소개된다. 온열과 마사지를 이용한 근육통 완화에 도움이 되며 공기압의 수축과 팽창으로 원활한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
명품 잡화 선물도 편성했다. 오는 31일 오후 7시 30분에는 구찌 선글라스, 구찌 시그니처 백팩, 구찌 미듐 토트백, 버버리 달머튼 후드 롱패딩 외에도 버버리 엠버포드 트렌치코트, 프라다 바람막이 자켓, 미쏘니 머플러까지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피부 미용 제품도 선보인다. 다음달 1일 오후 1시 15분 방송하는 '참존 탑클래스 더콜라겐 리프팅' 세트는 콜라겐을 비롯 오시에트라 캐비어, 오메가3, 골드프로폴리스 성분이 들어있는 탄력관리 스킨케어세트다. 다음달 3일 오후 10시 50분에는 '미녀의 석류콜라겐'이, 4일 새벽 1시에는 '잉크웰 퍼펙트 슈퍼아이브로우'를 방송한다.
주방세제 '삶은 것처럼'은 다음달 3일 오전 8시 20분에 방송한다. 피부저자극 안전성 테스트,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설 명절 후 받아볼 수 있는 상품으로 건강, 뷰티, 주방 상품을 집중 편성했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