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국내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와 콜라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레디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은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
신세계면세점은 고객들이 더욱 설레는 화이트데이를 준비, 맞이할 수 있도록 제이에스티나의 인기 주얼리와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1등 경품은 43만원 상당의 ‘제이에스티나 14K 골드 미오엘라 목걸이’와 20만원 상당의 ‘조선호텔앤리조트 숙박권’으로 총 3명에게 증정한다.
‘미오엘로(MIOELLO)’ 목걸이는 아이유, 김연아 주얼리로 유명한 제이에스티나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조선호텔앤리조트 숙박권’은 레스케이프, 웨스틴조선 부산, 그레비티 서울 판교 등 조선호텔앤리조트 5개 호텔 중 1곳을 선택해 1박할 수 있다. 2등 경품으로는 16만원 상당의 ‘제이에스티나 로즈골드 미오엘라 티아라 목걸이’가 6명에게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신세계면세점 공식 온라인몰에서 1년간 사용할 수 있는 썸머니 500원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의 ‘레디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에는 신세계면세점 공식 온라인몰 내국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식 온라인몰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연인, 친구, 가족과 관련된 달달한 사랑 이야기를 댓글로 등록하고, 본 이벤트에 초대하고 싶은 지인의 이름과 ID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2~3월은 발렌타인 데이, 화이트 데이 등 연인들을 위한 기념일이 집중돼 있어 특별한 선물이나 이벤트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은 시기”라며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연인에게 줄 선물이나 호캉스 데이트를 계획 중인 분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신세계면세점 공식 온라인몰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