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파이낸셜뉴스] 풀무원건강생활은 고온 스팀 기술을 갖춘 오븐형 에어프라이어에 360도 회전 기능을 더한 홈쿡 솔루션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로티세리'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로티세리'는 풀무원이 지난해 6월 선보인 고온 스팀 기술 탑재 오븐형 에어프라이어에 360도 회전하는 로티세리 기능이 추가되어 요리의 맛과 편의성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로티세리(Rotisserie)란 고기를 쇠꼬챙이에 끼워 회전하며 굽는 기구를 의미하는 용어다. 이 기능을 활용하면 열전도율을 높여 뒤집는 번거로움 없이 속까지 골고루 익힌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이 과정에서 음식물의 기름기까지 제거돼 더욱 담백하고 건강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100도의 고온 스팀으로 데치기, 찜 요리는 물론, 버튼 조작 한 번으로 내부의 기름때를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 '스팀 세척' 기능까지 갖췄다. 뿐만 아니라 '풀무원 자동메뉴 모드'를 통해 풀무원의 대표적인 가정간편식 제품인 '얇은피꽉찬속 만두', '노엣지 피자' 등을 가장 맛있는 상태로 조리해 즐길 수 있다. 제품 내부에는 내구성이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했다.
로즈골드 색 손잡이와 내추럴베이지 색상의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감성적인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제품 구성에는 본품 외 로티세리 바스켓, 로티세리 포크, 로티세리 핸들 등 로티세리용 액세서리 3종과 그릴, 바스켓, 트레이가 기본으로 포함되며 제품 가격은 29만9000원이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