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그넘빈트(대표 이형주)는 삼성 인스턴트플레이즈 서비스를 통해 ‘아이어워드 코리아 2021’ 모바일 UI/UX 이노베이션 대상 및 앤어워드 Grand Prix를 수상하였다.
아이어워드 코리아는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3,8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수상작을 선정해 시상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매그넘빈트는 ‘아이어워드 코리아 2021’에서 최고 대상 및 통합 대상 등 총 7개 작품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어 2017년부터 삼성전자 주요 서비스의 디지털 마케팅 업무를 진행해온 매그넘빈트는 ‘2021 앤어워드’에서도 디지털광고&캠페인 게임 분야 Grand Prix를 수상했다.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등이 후원하는 국내 최대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 중 하나로 업계 전문가, CEO, 외부 전문 위원으로 이어지는 엄격한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매그넘빈트의 인스턴트플레이즈 서비스는 다운로드, 회원가입 없이 바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서비스로, 킬링 타임에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강조하였다. 4편의 시리즈 영상과 광고, 마이크로 사이트 제작, 단계별 프로모션을 활용하여 런칭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디지털 에이전시로 알려진 매그넘빈트의 디지털 캠페인에서 연이은 수상으로 매그넘빈트의 사이트 구축에서부터 마케팅까지 원스톱으로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디지털 전문 업체의 이미지는 더욱 굳어졌다.
이형주 매그넘빈트 대표는 “마케팅 분야에서도 성과를 가져올 수 있어서 영광”이라며, “주력 사업인 구축 분야와 더불어 디지털 마케팅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을 위하여,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매그넘빈트는 삼성전자, SK매직, 웅진북클럽, 아이더 등 다양한 기업의 디지털 마케팅을 대행하고 있으며, 디지털 마케팅 전문 회사인 ‘센터플러스’도 운영하며 전문성을 높여가고 있다. ‘센터플러스’ 역시 ‘2021 소셜아이어워드’에서 4관왕을 수상하며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