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휴테크 안마의자, 브랜드 철학 담은 신규 로고 공개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2.14 09:19

수정 2022.02.14 09:19

휴테크 신규 TV캠페인 이미지. 휴테크 제공
휴테크 신규 TV캠페인 이미지. 휴테크 제공
[파이낸셜뉴스]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 새해를 맞아 브랜드 철학을 담은 신규 TV캠페인과 신규 로고를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휴테크는 TV 지상파 및 케이블과 유튜브 등을 통해 신규 TV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신규 로고 의미와 휴테크가 지향하는 진정한 '휴식'의 가치 그리고 영감이 찾아오는 순간을 몰입감 있는 모델 정우성의 극클로즈업 영상미로 표현했다.

심플하고 세련된 느낌을 더한 신규 로고(CI)에는 '휴테크스러움'이라는 핵심가치를 담았다. 진정한 휴식은 단지 일상을 잠시 멈추고 머무르는 시간이 아니라, 내일을 위한 에너지를 채우고 삶의 영감을 더한다는 휴테크의 지향점을 전달한다.
로고에 있는 두 개의 바는 휴테크가 지향하는 사람을 향한 섬세한 기술력과 디자인을 상징한다.
완벽한 밸런스를 이루는 두 개의 바는 안정된 휴식 공간을 만들어내고, 그곳에서 누리는 휴식을 통한 삶의 영감을 더하고 새로운 에너지를 채운다는 '채움'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한편, 휴테크는 'CES 2022'에서 카이 GTS9 아트모션을 대상으로 기술성과 디자인, 혁신성을 인정받으며 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다. 더불어 최초 공개한 음파진동 카시트를 통해 단순 이동 수단으로 여겨지던 자동차의 의미를 휴식 공간으로 확장, 모빌리티 시장을 공락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