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일반경제

힐튼,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 ‘힐튼 싱가포르 오차드’ 개관 발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2.24 12:59

수정 2022.02.24 12:59

1,080 개의 객실과 선도적인 설계, 세계적 수준의 다이닝과 최첨단 MICE 경험으로 호텔 서비스의 품질 높여
▲ 힐튼은 싱가포르에서 1,080개 객실 규모의 랜드마크 숙박시설을 바탕으로 뛰어난 서비스, 선도적인 디자인, 세계적인 수준의 식사와 최첨단 MICE 경험을 선사한다.
▲ 힐튼은 싱가포르에서 1,080개 객실 규모의 랜드마크 숙박시설을 바탕으로 뛰어난 서비스, 선도적인 디자인, 세계적인 수준의 식사와 최첨단 MICE 경험을 선사한다.

힐튼(Hilton)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호텔 ‘힐튼 싱가포르 오차드’(Hilton Singapore Orchard)를 개관한다고 발표했다. 지난달 한국과 싱가포르가 ‘트래블 버블’(여행안전권역)을 재개한 가운데 해외 여행을 계획하는 국내 여행객들에게는 주목할만한 소식이다. 오차드 로드(Orchard Road) 중심가에 자리잡은 이 호텔은 1,080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도시의 명소인 쇼핑가와 함께 현대적인 디자인, 혁신적인 다이닝 서비스와 넓은 회의실로 호텔업계에 새로운 기준으로 떠오를 것으로 보인다.

힐튼 호텔 아시아 퍼시픽 대표 알란 왓츠(Alan Watts)는 “오늘날 힐튼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호텔 개관이라는 기념비적인 이정표를 맞이했다. 힐튼 싱가포르 오차드(Hilton Singapore Orchard)는 자사 주력 브랜드 중 최상의 수준을 선보이며, 여행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주도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당사는 OUE Limited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경제와 여행 네트워크의 재연결로 더욱 빠르게 변화하는 여행산업에 맞춰 업계 선두에 자리잡을 것을 자신한다. 힐튼 싱가포르 오차드(Hilton Singapore Orchard)는 힐튼의 대표적인 호텔 서비스에 힘입어 놀라운 경험을 제공해 여행 및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가장 우선 순위로 떠오를 것”이라고 전했다.

싱가포르는 주요 비즈니스 중심가로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여행지이기도 하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여행이 어려운 시기에 한국과 싱가포르는 트래블버블 VTL(Vaccinated Travel Lane)을 이어나가 백신접종 완료자가 접종증명서를 발급받은 경우 자가격리 없이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라이프 스타일, 패션, 다이닝 공간이 즐비된 도시 중심부에 위치한 힐튼 싱크포르 오차드는 럭셔리 쇼핑센터 맨더린 갤러리(Mandarine Gallery)과 직접 연결되어 유명 글로벌 브랜드와 고급스러운 다이닝 경험을 다채롭게 제공할 뿐 아니라, 최고의 전문 의료센터와 비즈니스 중심부와의 접근성도 용이하다.

힐튼 싱가포르 오차드(Hilton Singapore Orchard)는 풍부한 역사와 농업 유산을 충실히 반영하는 현대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호텔은 식물학적인 예술품과 인테리어에 더해, 불편함 없는 친환경적인 객실 경험을 제공한다. 객실 내장형 동작 감지, 에어컨, 그리고 조명 센서 등 에너지 효율적인 기술을 각 객실과 스위트룸마다 적용했으며, 디지털 키와 스마트폰 연결 서비스까지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다.

아울러 셰프 낸시 실버톤의 오스테리아 모짜(Osteria Mozza)부터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스테이트(Estate)에 이르기까지 힐튼 싱가포르 오차드(Hilton Singapore Orchard)의 5가지 특별한 컨셉은 호텔을 찾는 모든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맛과 이벤트로 선사할 예정이다. 투숙객은 진저릴리(Ginger.Lily)에서 오후 티타임과 함께, 아페리티프(Aperitif)로 바리스타급 커피, 식물에서 영감을 받은 애프터눈 티, 수제 칵테일, 전문가가 만든 페이스트리 등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셰프 켄타로(Kentar)가 있는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 시센 한텐(Shisen Hanten), 싱가포르 현지 음식으로 유명한 수상 경력이 있는 채터박스(Chatterbox)가 힐튼 싱가포르 오차드(Hilton Singapore Orchard)의 요리 라인업을 완성한다.

이 호텔에는 회의와 각종 행사를 주최할 수 있는 2,400 평방미터의 행사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여기에는 채광이 좋은 16개의 다목적 공간이 포함되어 있다. 최대 900명의 투숙객을 수용할 수 있는 우아한 그랜드볼룸(Grand Ballroom)과 파노라마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는 다층 원형극장 스타일의 임페리얼 볼룸(Imperial Ballroom) 등 기둥이 없는 볼룸 2곳에는 최첨단 LED 벽을 비롯해 조명과 음향 기술이 내장되어 있어 결혼식과 기념일을 비롯해 인생의 기억에 남을 만한 이벤트 경험을 선사한다.

여기에 힐튼은 이번 개관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 예약과 투숙을 완료한 고객을 위해 2인 아침 식사, 에스테이트(Estate)와 진저릴리(Ginger.Lily)에서 식사 및 음료 25% 할인, 프리미엄 와이파이, 체크아웃 시간 연장/얼리 체크인(상황에 따라 적용) 그리고, 1박당 1,000 힐튼 아너스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라이크 어 멤버 (Like a Member)’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올해 6월 30일까지 힐튼 아너스 멤버에 한해, 식사 및 음료 최대 25% 할인과 호텔과 연계된 식당에서 500 힐튼 아너스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