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벤츠 코리아, 드라마 '서른, 아홉'에 차량 지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2.26 09:47

수정 2022.02.26 09:47

[파이낸셜뉴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JTBC 수목 드라마 '서른, 아홉'에 컴팩트 순수 전기차부터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 SUV, 쿠페 세단, 럭셔리 플래그십 모델 등 다양한 라인업의 차량을 지원한다.

26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에 따르면 JTBC 수목드라마 '서른, 아홉' 은 마흔을 코앞에 둔 세 친구의 우정과 사랑, 삶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다루는 현실 휴먼 로맨스 드라마로 배우 손예진, 전미도, 김지현이 캐스팅되며 방영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벤츠 코리아, 드라마 '서른, 아홉'에 차량 지원
커리어우먼의 세련미와 도도함을 지닌 강남 피부과 원장 차미조 역을 맡은 배우 손예진은 극 중 '더 뉴 EQA 250'를 탑승한다. 더 뉴 EQA는 최첨단 디지털 기능과 세그먼트를 뛰어넘는 다양한 편의사양을 탑재한 럭셔리 전기 컴팩트 SUV로 개성 있는 디자인, 높은 수준의 승차감과 정숙성, 효율적이고 다이내믹한 주행성능 등 도심형 전기차에 걸맞은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갖췄다.

피부과 의사 김선우 역을 맡은 배우 연우진의 차량 '더 뉴 CLA 250 4MATIC 쿠페 세단'은 스포츠카 비율과 4-도어 쿠페의 다이내믹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 모델이다.
스포티하면서 우아한 외관 디자인과 역동적인 주행 성능으로 젊고 개성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더 뉴 CLA 쿠페 세단은 솔직하고 저돌적인 매력을 가진 극 중 캐릭터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이 밖에도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S-클래스의 7세대 완전 변경 모델 '더 뉴 S 400 d 4MATIC' △SUV의 S-클래스를 표방하는 '더 뉴 GLS 580 4MATIC' △뛰어난 성능과 효율성을 자랑하는 미드-사이즈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 '더 뉴 GLC 300 e 4MATIC 쿠페' △베스트-셀링 E-클래스의 럭셔리 세단 '더 뉴 E 350 4MATIC' 등 다양한 세그먼트의 차량을 통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