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일반경제

“마음의 가치 전해요. 같이” 얼라이브 ‘마음채움 캠페인’ 성황리 종료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2.28 09:55

수정 2022.02.28 09:55

이미지 설명 1: 점프공연팀
이미지 설명 1: 점프공연팀
네츄럴라이프(대표 김경락)의 종합비타민 브랜드 얼라이브가 '2021 마음채움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매년 연말마다 진행해 2021년 6번째를 맞이한 마음채움 캠페인은 평소 전하기 어려웠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캠페인이다. 얼라이브가 몸의 부족한 영양성분을 채워주듯 해당 캠페인을 통해 마음까지 따뜻하게 채워주고자 하는 취지에서 시작됐으며 2021년 약 15,000명이 참여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특히 작년에는 많은 참여자가 있었던 만큼 특별히2명의 주인공이 선정됐으며 쌩쌩응원금과 비타민을 선물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첫 번째 주인공은 점프(Jump) 공연팀 배우이다. 얼라이브 전속모델 조보아는 사연의 주인공이 주로 연습하는 체육관에 깜짝 방문해 주인공과 동료들에게 쌩쌩에너지를 전했다.
신청자는 코로나19로 줄어든 공연 탓에 생계를 위해 보험판매원으로 직업을 전향한 주인공의 여자친구이며, 남자친구가 다시 배우로서 무대에 서길 바라는 마음에 사연을 보내게 되었다고 전했다.

두 번째 감동사연의 주인공은 베트남 쌀국수집 ‘사이공빌리지’를 운영하고 있는 베트남인 사장님이다. 개그맨 해지대지는 구리시장에 위치한 베트남 쌀국수집에 깜짝 방문해 사장님에게 쌩쌩 에너지를 전했다.
사연 신청자는 주인공의 남편으로 함께 식당을 운영하고 있으나 코로나19로 손님의 3분의 2가 감소한 상황 속 낯선 타지에서 누구보다 힘들 아내를 위해 진솔한 마음을 전하며 현장에 감동을 전했다.

얼라이브 담당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 마음채움 캠페인을 통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얼라이브가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을 전할 수 있는 존재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얼라이브는 마음채움 캠페인 외에도 ESG 경영의 일환인 산청수수 캠페인을 매년 진행하며 꾸준한 친환경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미지 설명 2: 사이공빌리지
이미지 설명 2: 사이공빌리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