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정있는가구’ 에몬스는 넷플릭스, 카카오TV에 동시 방영하는 안효섭, 김세정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에 제품협찬 및 제작지원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드라마 ‘사내맞선’은 원작 자체가 인기가 많았던 인기 웹소설로 얼굴 천재 능력남 최고경영자(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김세정 분)의 스릴 가득한 오피스 로맨스 코미디다.
극중 자주 비춰지는 강태무(안효섭 분)의 대저택 거실 공간에 워너비 라운지 소파, 리젠스 소파, 허밍 리클라이너 소파, 거실장, 장식장과 강태무(안효섭 분)의 서재 공간에 오브제 블랙 시리즈의 모션 데스크, 선반장, 수납장, 거실장을 비롯해 극중 진영서(설인아 분)의 아파트 거실에 위브릭 보니타 F003 소파, 두잇 책장, 침실에 라움S 침대, 커스텀 옷장시리즈 등 주요 공간 연출에 에몬스 가구 제품이 활용됐다.
특히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은 GO푸드 사장이자 재벌 3세 강태무(안효섭 분)의 초호화 저택 거실에 ‘워너비 라운지’ 소파와 ‘리젠스’ 소파이다.
‘워너비 라운지’ 소파는 에몬스에서 새롭게 개발한 ‘트윈더' 가죽을 적용한 아치형의 코너형 디자인과 감각적인 팔걸이가 돋보이는 커스터 마이징 제품으로 카멜, 라이트 그레이, 미라지 블루, 클래식 블루, 브라운, 핑크, 와인 총 7가지의 컬러 구성과 3인, 3.5인, 4인, 5인 등 소비자가 원하는 형태로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2.0~2.2㎜통가죽을 적용한 헤드레스트형 디자인의 ’리젠스‘ 소파는 똑 부러지는 말투와 도도한 기품이 느껴지는 강태무(안효섭 분)의 얼굴 천재 능력남 CEO 이미지에 맞게 절제된 세련미가 느껴지며, 허밍 리클라이너 1인 소파, 루치아노 그레이 거실장 등 함께 연출하여 인테리어와 톤앤매너를 맞추었다.
이 외에도 극중 마린그룹 외동딸인 진영서(설인아 분) 아파트 거실에 연출된 ‘위브릭 보니타 F003’ 패브릭 소파는 부드러운 촉감과 높은 발수, 발오 기능을 지닌 100% 프랑스 원사 ‘이지프랑’을 적용해 내추럴한 패브릭의 짜임과 결을 느낄 수 있으며, 유연한 곡선미를 지닌 라운드 디자인으로 유니크함과 트렌디함을 더했다. ‘위브릭 보니타 F003’ 패브릭 소파는 아이보리 컬러를 비롯해 핑크, 다크 그레이, 옐로우, 그레이, 웜그레이, 스카이블루 7가지 컬러 중 원하는 컬러를 선택이 가능하다.
노현관 에몬스가구 홍보실 부장은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드라마 속 공간들과 가구에 대한 궁금증으로 ‘사내맞선’에 나온 강태무(안효섭 분) 소파 등을 찾는 고객이 많아졌다"며 "제작지원을 기념해 협찬 제품을 할인하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