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김현택-이창희-최성임 경기도 우수시의원 선정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3.16 02:47

수정 2022.03.16 02:47

김현택-이창희-최성임 남양주시의원 경기도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사진제공=남양주시의회
김현택-이창희-최성임 남양주시의원 경기도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사진제공=남양주시의회

【파이낸셜뉴스 남양주=강근주 기자】 김현택-이창희-최성임 남양주시의회 의원이 ‘제11회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돼 15일 시의회 회의실에서 표창을 전수 받았다.

김현택 의원은 동료의원과 연구-토론 활동을 통해 의정활동 전문성을 높이고 지역 현안과 주민민원 해결에 꾸준히 활동한 점을 인정받아 의정연구발전 분야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이창희 의원은 행정사무 전반을 세심하게 점검하고 잘못된 부분에 대해 시정과 주의를 요구하며 합리적인 정책 대안을 제시하는 등 집행부 견제-감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 공로를 인정받아 행정감사 분야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최성임 의원은 예산 집행 감시를 통해 예산 낭비를 막고 시행사업 효과 등을 비교-분석하는 등 남양주시 재정이 건전성을 유지하는데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예산절감 분야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한편 경기도시-군의회 의장협의회는 매해 의욕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 및 지방자치 발전 등에 공헌한 지방의회 의원을 10개 분야에서 선정 시상하고 있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