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아이폰SE+KT초이스요금제 결합
데이터 무제한+콘텐츠 무제한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권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파이낸셜뉴스] KT가 아이폰SE 사전판매를 진행하며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데이터 무제한+콘텐츠 무제한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권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KT는 전국 KT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아이폰SE 2022에 대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공식 출시일은 오는 25일이다.
프리미엄 결합 할인 25%와 선택약정 할인 25%를 적용하고, 시즌·지니+ 초이스 베이직(월 9만원)에 가입하면 △콘텐츠 혜택(시즌, 지니, 밀리의서재) △5G 데이터 완전 무제한 △VIP 멤버십 △데이터 쉐어링 무료 등 모든 혜택을 월 4만원대에 이용 가능하다.
현대 제휴카드를 통해선 월 최대 2만원 추가 할인을 받아 월 2만원대로 5G 요금을 이용할 수 있다.
'안심체인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이폰SE 사용 2년 후 다르노 스마트폰으로 쉽게 교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보험 혜택과 2년 뒤 쓰던 폰 보상까지 포함한다.
KT는 만 29세 이하 아이폰SE 구매 고객에 데이터를 덤으로 주는 'Y덤'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Y덤은 스마트기기/테더링용 공유 데이터를 2배 제공, 베이직 초이스(월 9만원)부터 스마트기기 1회선을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이다. 애플워치, 아이패드, 맥북 등을 같이 이용하는 고객은 Y덤을 통해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권도 이용 가능하다. KT에서 모바일을 이용 중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사전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아이패드 미니6 △코닥 미니샷3 △브리츠 스피커 △엑토 키보드 △오키오 레트로 게임기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SE도 제공한다.
KT Device사업본부장 김병균 상무는 "아이폰SE와 아이폰13 그린 컬러 출시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니즈에 부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jhyuk@fnnews.com 김준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